컨텐츠 바로가기


㈜인터오션

검색 검색

상품분류메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션원 다이빙로그 업데이트 문의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22-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혹시 연동전에 동기화를 진행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동기화는 아래 첨부된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동기화 후에도 이상 증상이 발생한다면

출처(구매한 곳) / 증상 / 제품동봉 / 받을주소(성함,연락처) 기재하시어

제품과 함께 부산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혹은 연락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미션원 폰이랑 연동하여 다이빙 로그를 컴퓨터에서 폰으로 업데이트 하려고 하는데 첨부 사진과 같이 에러가 발생하면서 진행이 안 됩니다.


해결 방법이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20531_113314191.jpg , KakaoTalk_20220531_113652974.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