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인터오션

검색 검색

상품분류메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션원 펌웨어업데이트 후 연동이 안됩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22-06-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본사로 보내주시면 보다 더 정확한 증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구매한 곳) / 증상 / 제품동봉 / 받을주소(성함,연락처) 기재하시어

제품과 함께 부산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미션원 사용중입니다.


6/1일 다이빙 직후 어플로 로그를 받으려고 하니 연동에 실패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길래 업데이트도 완료하고 다시 시도하니 계속 안됩니다.


미션원도 피씨에서 연결해서 따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계속 안되네요.


어플도 삭제해서 새로 받아보고 

다른 기계에서도 해보고 신규가입도 해봤는데 도통 안됩니다.

컴퓨터에서는 기록들 다 잘보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